D.CAMP OfficeHours (Group) : 스마트 프라이싱 전략
- 모집 기간
-
2022-02-24 18:00 ~ 2022-03-14 00:00
- 행사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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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24 19:00 ~ 2022-03-25 21:30
- 행사 장소
-
프로트원 (마포구 마포대로122, 20층)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D.CAMP OfficeHours (Group) : 남들보다 쉽게 매출올리는 비법! 스마트 프라이싱 전략
현재 서비스 혹은 제품의 가격은 어떻게 설정하셨나요? 원가율, 경쟁사 비교, 회사 정책 등 가격을 정하는 회사마다의 방법이 있겠지만 전략적으로 ROAS와 매출을 높이기 위해 가격에 대한 전략을 짜고 관리하는 회사는 매우 적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가격 전략 및 관리를 통해서 매출 및 ROAS의 상승을 불러올 수 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신가요?
D.CAMP OfficeHours에서 스마트 프라이싱 전문가 박기정 대표와 함께 매출액을 극대화 시키는 우리 회사만의 가격 책정 전략을 수립해보세요 !
? 프로그램 개요
✔ Session1 : 1부, 스마트 프라이싱 전략 개론 (3월 24일)
- 전략적 스마트 프라이싱의 장점과 유닛이코노믹스 수치의 연관성
- 잘못된 프라이싱 사례 및 부작용으로 인한 무서운 결과
- 올바른 프라이싱 방법론과 각종 처방약들.
✔ Session2 : 2부, 스마트 프라이싱 적용 실습 (3월 25일)
- 참여 업체별 벤치마킹할 수 있는 회사설정하기
- 교육참여 기업별 스마트 프라이싱 전략 적용 실습 순서
※3월 D.CAMP OffficeHours (Group)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 ~3. 13. (Sun) 24:00 |
진행일정 | 2022. 3. 24 (Thu), 25 (Fri) 19:00 ~ 21:30 |
참여대상 | 스타트업 대표자 및 임직원 *디캠프 패밀리사 우대 |
진행장소 | 마포 프론트원 20층 (마포구 마포대로 122) |
신청방법 | 우측 '신청하기' 내 신청서 작성 후 제출* * 신청자 중 참석자로 선발되신 분들께 개별 참석 안내드립니다. |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현재 자사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이 잘 책정되었는지 궁금한 분
● 좀 더 매출을 쉽게 올리고 더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한 분
● 처음으로 유료 상품,서비스 출시 준비중인 분
● 1가지 패턴의 심플한 단일 가격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중인 대표
● 마케팅효율과 매출지표들이 우상향을 그리다가 점점 추세가 꺾이고 효율이 정체되어 있는 상황의 회사
● ROAS 개선 방안이 궁금한 분
● VC에게 투자를 받기 직전 혹은 직후, PEF와 M&A 인수합병을 검토할때 유닛이코노믹스를 따져봐야 하는 분
? 강의 미리보기 (출처 : 유튜브 '스타트업 김테드')
● 퍼포먼스 마케터분들에게 [프라이싱 개념]을 소개할게요!
● 왜 애플이 가격을 올리는 지 아시나요? | 프라이싱 전략!
? 박기정 케이마케팅컴퍼니 대표는?
박기정 대표는 스마트 프라이싱 전략, 즉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격책정 전략에 대한 전문성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케이마케팅컴퍼니 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그로스해킹 전문컨설팅 조직인 마켓핏랩(해킹그로스길드)에 그로스컨설턴트로 소속되어 기업 컨설팅활동과 교육강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외국계 전략컨설팅펌,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사, D2C기업 등에서 일하며 얻은 경험과 실무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비즈니스에서 매출을 극대화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그로스해킹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창업후 3년간 총 30여곳 이상의 PEF, VC, AC 와 같은 투자기관과 그들이 투자한 포트폴리오 중 대기업과, 스타트업 업체들에게 자문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100여곳 이상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대기업 소속 임원과 대표이사님들에게 약 2~3개월 교육과정으로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박기정 대표는 온라인 매출을 분석하는 대표적인 프레임 공식인 < 매출 = 1.유입수 X 2.구매전환율 X 3.객단가 > 를 인수분해하여 3가지 변수를 어떻게 핸들링하고 조율하며 매출액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지 방법론을 찾아줍니다. 그중에서도 3번 객단가, 영어 약자로는 A.O.V라는 수치와, 그로스해킹용어 개념중에서는 LTV, CLV 개념을 극대화면서 2번공식인 구매전환율을 동시에 잡아올리면서 유닛이코노믹스를 극대화하는 방법론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습니다.
☎ 관련문의 :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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